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고창 학원농장 청보리밭 축제_전북 고창 가볼만한 곳

봄빛에 초록이 넘실대는 푸르른 들녘을 걸어보고 싶어 고창의 청보리밭 축제에 다녀왔답니다.
청보리밭 축제는 매년 4월 중순부터 5월 중순까지 약 23일 동안 고창군 공음면 학원농장 일대 약 100만㎡의 땅에서 개최되는데 이번 축제는 ‘가자! 싱그러운 초록 낙원 청보리밭’을 주제로 4월 15일부터 5월 7일까지 개최 된다고 합니다.

고창 학원 농장은 봄에는 청보리와 유채, 그리고 가을엔 메밀꽃이 피어 많은 분들이 찾는 고창의 대표적인 여행지 입니다.

노랑 물결이 일렁이는 유채밭 꽃길을 걸어가는 분들의 모습이 참으로 행복해 보입니다. 

유채밭 언덕 위 가로수 들도 노랑 유채꽃을 시샘이라도 하려는 듯 푸르른 잎이 바람에 살랑이며 소소한 풍경을 안겨 줍니다.

유채꽃밭을 지나 도로에 올라서 농장의 전경을 바라보았습니다.
청보리밭이 광활하게 펼쳐져 싱그러운 봄 풍경을 선사하고 굽이굽이 보리밭 사잇길이 아... 예쁘다 하는 탄성이 나오는 풍경입니다. 

학원농장의 대표적인 포토존이 되어버린 드라마 도깨비 촬영현장 입니다.
초록 보리와 노란 유채가 어우러진 낡은 폐가가 예쁜 풍경을 만들어 주어 많은 분들이 인증 사진을 찍는 농장의 핫한 포토존이 되어 버렸네요.

지나온 길을 뒤돌아 보니 초록 보리와 노랑 유채꽃 사잇길이 선명하게 대비되는 아름다운 길이 눈에 선명하게 들어옵니다.

보리밭 언덕 위에 나 홀로 나무도 그림처럼 아름답네요.

바람이 불 때마다 일렁이는 초록 물결 속에서 싱그러운 봄날을 느낄 수 있음이 너무 좋은 청보리밭 입니다.

초록 물결 속에서 도심 지친 삶을 보듬을 수 있는 아름다운 청보리밭이 펼쳐진 학원농장... 힐링이 되는 아름다운 풍경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초록물결 속에서 도심 지친 삶을 보듬을 수 있는 아름다운 청보리밭 사잇길... 자연 스럽게 힐링이 되는 아름다운 길이지요.  

허리춤 까지 자란 초록 초록한 보리 사잇길을 걸어보니 한결 몸과 마음이 가벼워 지는 싱그럽고 아름다운 봄날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봄빛이 만들어준 초록 초록 청보리밭, 노랑 노랑 유채꽃밭의 조화로움은 자연이 선물하는 그림 같은 풍경입니다.

노란 유채꽃과 청보리가 광활하게 펼쳐진 들녘에서 고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고창의 학원농장은 여유로운 걸음으로 아름다운 봄을 느껴볼 수 있는 멋진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