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

천안 종합운동장 능소화_ 능소화 꽃터널이 있는 곳

여름이면 능소화 꽃터널 풍경이 머무는 천안 종합운동장 입니다.
천안에는 능소화 꽃을 보며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삼거리공원과 종합운동장 두 곳이나 삼거리공원은 재개발 중으로 입장이 불가하여 올해는 능소화를 볼 수 없답니다.

예전에는 정말 예쁜 풍경을 볼수있는 꽃터널 이었는데 올해는 꽃이 그리 풍성하질 못하네요.

꽃터널에 낙화한 꽃잎마저도 정말 예뻤던 곳으로 기억되는 곳 이어서 아쉽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나마 이만한 능소화 풍경을 볼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을 가질 뿐입니다.

7월 4일 방문당시 만개하지 않은 꽃들도 많이 있어 시기만 잘 맞추면 아름다운 꽃 터널을 볼 수 있을 거란 생각도 들더군요.

늘어진 가지마다 주황색 꽃이 송이송이 피어있는 풍경은 언제 보아도 참 아름다운 것 같아요.

녹음이 짙어가는 여름 주황빛 꽃 풍경은 볼수록 싱그럽고 화사한 느낌이 들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능소화 터널 주황색 꽃송이들이 주렁주렁 매달린 풍경 속에서 예쁜 사진 한장 찍는다면 인생 사진 건지는 것이겠죠.~~~

능소화 터널에는 조명도 설치되어 있어 야간에는 어떤 풍경을 볼 수 있을지 궁금하여 산책 삼아 한번 더 들러볼까 살짝 고민도 되네요.

능소화가 흐드러진 꽃터널을 지나면 이렇게 예쁜 꽃들이 피어있는 작은 공원이 있답니다.

천안... 하늘 아래 가장 편안한 곳... 天(하늘 천) 安(편안할 안)

무더운 여름이었지만 싱그럽고 초록 초록한 풍경들을 보며 가볍게 산책을 해보니 너무 좋더군요.

작은 연못에 물레방아 도는 풍경도 너무 정겨운 풍경으로 눈에 담기네요.

능소화 꽃터널이 아름다운 천안 종합운동장을 소개해 보았는데 아직 개화하지 않은 꽃들도 많아 시기만 잘 맞추면 능소화가 흐드러진 예쁜 풍경을 볼 수 있을 것 같으며 꽃 구경 후 한여름 무더위를 피해 그늘진 숲길에서 산책할 수 있는 작은 공원을 둘러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